디아블로4 빈혈의 위상[위치/효과/장착 부위]

디아블로4 빈혈의 위상 획득 방법 및 효과, 장착 부위에 대한 글이다. 빈혈의 위상은 야만용사 전용 위상으로 보조 위상 중 하나이다.

빈혈의 위상은 적을 기절시키는 효과를 가진 보조 위상으로 필수 위상은 아니지만 기절이 있기 때문에 잘 사용하면 나름 나쁘지 않은 위상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면 디아블로4 빈혈의 위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디아블로4 빈혈의 위상

위상 이름빈혈의 위상
직업야만용사
구분보조
획득 던전조각난 봉우리 코르 드라간 병영
효과행운의 적중: 출혈 상태의 적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20% ~30% 확률로 적을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착용 가능 부위투구, 상의, 장갑, 신발, 목걸이, 보조무기

① 빈혈의 위상은 출혈 상태의 적에게 피해를 주면 기절을 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출혈 상태를 띄우는 것이 중요하다.

② 다행히 야만용사 직업에게는 출혈 상태를 적에게 유발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출혈 상태를 유발하는 스킬에는 도려내기, 맹렬한 소용돌이, 전투 달려들기, 강철 소용돌이가 있다.

③ 출혈 관련 위상으로 무쇠 피 위상, 갈증 해소 위상, 무쇠 피 위상, 해골 격파자의 위상이 있다.

출혈 관련 정복자 보드로는 과다 출혈, 피의 분노가 있으니 해당 전설 노드를 이용하면 출혈 상태를 더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⑤ 특히 출혈 효과는 광폭화, 가시 피해와 잘 어울리는데 가시 출혈 야만용사[바바]가 있을 정도로 효과는 나쁘지 않은데 솔플은 괜찮고 파티에서는 좋지 않다.

⑥ 가시 피해의 10%를 출혈 피해로 주는 철갑못 스킬이 있기 때문에 가시피해를 올리는 빌드에서 출혈 상태를 띄우는 것은 더욱 쉽다.

빈혈의 위상 얻는 방법

디아블로4 빈혈의 위상[코르드라간 병영]

① 빈혈의 위상은 조각난 봉우리에 있는 코르드라간 병영을 클리어하면 힘의 전서로 등록된다.

다만 힘의 전서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최하옵이기 때문에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꼭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② 필드, 던전 등에 있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나오는 전설 등급 아이템 파밍을 통해 얻을 수 있다.

③ 지옥 물결, PVP, 군단, 필드 보스 등에서 얻는 보상 상자로 나오는 전설 등급 아이템 파밍으로 얻을 수 있다.

④  골동품 상인에게 중얼거리는 은화로 빈혈의 위상이 나오는 특정 부위[투구, 상의, 장갑, 신발, 목걸이, 보조무기]를 구매하여 얻을 수 있다. 이 방법이 가장 추천하는 방법이다.

코르드라간 병영 던전

코르드라간 병영은 문 제어 장치 활성화[2] → 병영 문 열기 → 출혈의 주둔지로 이동 → 모든 적 처치 → 피 종기 파괴[5] 순으로 클리어 된다.

나오는 몬스터는 구울, 피바람, 흡혈 박쥐, 궁수, 송곳니 폭풍 등이 나온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