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맹렬한 분노의 위상[위치/효과/장착 부위]

디아블로4 맹렬한 분노의 위상 획득 방법 및 효과, 장착 부위에 대한 글이다. 맹렬한 분노의 위상은 야만용사 전용 위상으로 자원 위상 중 하나이다.

맹렬한 분노의 위상은 핵심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분노 소모량의 10%를 반환 받기 때문에 자원을 관리하기 쉬워진다.

그러면 디아블로4 맹렬한 분노의 위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디아블로4 맹렬한 분노의 위상

위상 이름맹렬한 분노의 위상
직업야만용사
구분자원
획득 던전조각난 봉우리[존엄한 납골당]
효과핵심 기술로 적을 처치하면 기본 분노 소모량의 10.0% ~20%를 반환받습니다.
※ 이 효과는 시전 1회당 한 번만 발동합니다.
착용 가능 부위반지

① 맹렬한 분노의 위상은 분노 수급을 원활하게 하는 자원 위상이지만 야만 용사에게는 자원 수급을 하는 방법이 꽤 많기 때문에 저평가 받는 위상 중 하나이다.

분노 수급이 필요하다면 반지에 자원 생성량, 신발, 목걸이에 분노 소모량 감소를 챙겨주자. 스킬로는 집결의 함성, 소용돌이 등 여러가지 분노 수급 방법이 있다.

③ 정복자 문양, 정복자 노드 등에도 꽤나 자원 생산[분노]에 관한 효과가 많다. 그러니 굳이 맹렬한 분노의 위상은 크게 필요 없다.

④ 위상으로 자원 수급을 할 것이라면 차라리 자원 공통 위상이나 출혈 바바라면 갈증 해소의 위상을 사용해보자. 갈증 해소의 위상은 해당 링크를 참고하자.

맹렬한 분노의 위상 얻는 방법

디아블로4 맹렬한 분노의 위상

① 맹렬한 분노의 위상은 조각난 봉우리에 있는 존엄한 납골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힘의 전서로 등록된다. 존엄한 납골당 던전은 키요바샤드 순간이동진을 이용하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다만 힘의 전서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최하옵이기 때문에 잘 사용하지 않아서 꼭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② 필드, 던전 등에 있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나오는 전설 등급 아이템 파밍을 통해 얻을 수 있다.

③ 지옥 물결, PVP, 군단, 필드 보스 등에서 얻는 보상 상자로 나오는 전설 등급 아이템 파밍으로 얻을 수 있다.

④  골동품 상인에게 중얼거리는 은화로 맹렬한 분노의 위상이 나오는 특정 부위[반지]를 구매하여 얻을 수 있다. 이 방법이 가장 추천하는 방법이다.

존엄한 납골당 던전

존엄한 납골당 던전은 원혼의 운반자에게서 원혼 획득 → 원혼 항아리에 원혼 담기 → 부활의 지하실로 이동 → 혈석을 받침대에 돌려놓기 → 피의 주교 처치 순으로 클리어된다.

나오는 몬스터는 구더기, 시체, 구울, 섬뜩한 혼백 등이 나오고 난이도는 어렵지 않지만 이동 시간이 조금 있는 편이라 클리어 시간은 평균인 듯 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