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갈증 해소의 위상[위치/효과/장착 부위]

디아블로4 갈증 해소의 위상 획득 방법 및 효과, 장착 부위에 대한 글이다. 갈증 해소의 위상은 야만용사 전용 위상으로 자원 위상 중 하나이다.

갈증 해소의 위상은 분쇄 스킬을 출혈 상태의 적에게 적중 시키면 분노를 얻는 스킬로 분노 수급을 원활하게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그러면 갈증 해소의 위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디아블로4 갈증 해소의 위상

위상 이름갈증 해소의 위상
직업야만용사
구분자원
획득 던전조각난 봉우리[쇠메숲]
효과행운의 적중: 분쇄출혈 상태의 적 최소 한 마리에게 직접 피해를 주면 최대 30-50% 확률로 분노를 20 얻습니다.
착용 가능 부위반지

분쇄는 야만 용사의 스킬 중 하나로 전장의 적을 한꺼번에 공격하여 %의 피해를 주고 5초에 걸쳐 출혈 피해를 주는 스킬이다.

② 출혈 피해를 주면 기절을 시키는 빈혈의 위상과 같은 것들과 잘 어울릴 듯 하다. 빈혈의 위상은 해당 링크를 참고하자.

갈증 해소의 위상 얻는 방법

디아블로4 갈증 해소의 위상[쇠메숲]

① 갈증 해소의 위상은 조각난 봉우리에 있는 쇠메숲을 클리어하면 힘의 전서로 등록된다. 쇠메숲은 마그레이브 순간 이동진을 이용하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다만 힘의 전서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최하옵이기 때문에 잘 사용하지 않아서 꼭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② 필드, 던전 등에 있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나오는 전설 등급 아이템 파밍을 통해 얻을 수 있다.

③ 지옥 물결, PVP, 군단, 필드 보스 등에서 얻는 보상 상자로 나오는 전설 등급 아이템 파밍으로 얻을 수 있다.

④  골동품 상인에게 중얼거리는 은화로 갈증 해소의 위상이 나오는 특정 부위[반지]를 구매하여 얻을 수 있다. 이 방법이 가장 추천하는 방법이다.

쇠메숲 던전

쇠메숲은 좀도둑 보조 처치[3] → 해골의 언덕으로 이동 → 해골 피조물 파괴[3] 순으로 끝이난다.

나오는 몬스터는 숲의 망령, 바로그, 방화범, 궁수 등이 나오는데 몬스터의 딜량은 나름 강한편이다.

하지만 던전 자체의 목표가 매우 간단하고 이동 경로가 쉽기 때문에 클리어 시간은 매우 짧은 편이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