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4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위치/효과/장착 부위]

디아블로4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 획득 방법 및 효과, 장착 부위에 대한 글이다.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은 야만용사 전용 위상으로 방어 위상 중 하나이다.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 효과는 무기를 교체한 후 보강 효과를 얻으므로 좀 더 생존력을 챙길 수 있다.

그러면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디아블로4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

위상 이름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
직업야만용사
구분방어
획득 던전조각난 봉우리[더럽혀진 지하 묘지]
효과무기를 6번 교체한 후 #의 보강 효과를 얻습니다.
착용 가능 부위투구, 상의, 바지, 방패, 목걸이
디아블로4 무기 교체

① 야만 용사의 무기 교체는 S키를 눌러 자신이 원하는 스킬에 마우스를 올려둔 뒤 휠키를 누르면 무기고에서 무기를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② 보강 효과는 보강 상태의 캐릭터가 받는 피해가 10% 감소하며 보강 상태는 현재 생명력보다 보강이 많을 때 발동되는 효과이다.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 얻는 방법

디아블로4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더럽혀진 묘지]

①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은 조각난 봉우리에 있는 더럽혀진 지하 묘지 던전을 클리어하면 힘의 전서로 등록된다. 더럽혀진 지하 묘지 던전은 네베스크 순간이동진을 이용하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다만 힘의 전서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최하옵이기 때문에 잘 사용하지 않아서 꼭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② 필드, 던전 등에 있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나오는 전설 등급 아이템 파밍을 통해 얻을 수 있다.

③ 지옥 물결, PVP, 군단, 필드 보스 등에서 얻는 보상 상자로 나오는 전설 등급 아이템 파밍으로 얻을 수 있다.

④  골동품 상인에게 중얼거리는 은화로 담금질하는 타격의 위상이 나오는 특정 부위[투구, 상의, 바지, 방패, 목걸이]를 구매하여 얻을 수 있다.

더럽혀진 지하 묘지 던전

더럽혀진 지하 묘지 던전은 ①죽음의 경청에 있는 모든 적 처치 → ②나선의 묘실로 이동 → ③ 해골 피조물 파괴[3] → ④문지기 처치 후 지하 묘지 열쇠 획득 ⑤ 무리경비병 처치 순으로 끝이난다.

나오는 몬스터는 거미, 해골이 주로 나온다. 던전 목표는 꽤 많으나 던전 경로는 나쁘지 않은 편이라서 클리어 시간은 평균 수준에서 조금 더 걸린다.

Leave a Comment